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6년 5월 5일 어린이날 나들이, 군포시민체육광장,산본,축제,행사
    생각 속으로/나들이 2016. 5. 18. 19:12
    반응형

    생각해보건데, 어린이날은 모든 아빠들의 고민이 있는 날.

    즐겁게 보내기는 해야 하는데, 어디를 가도 사람이 많고, 추천하는데가 있으면 사람이 너무 몰리고.....

    과천서울대공원을 가볼까 하는 무모한(?) 도전을 했다가, 가는 도중 엄청나게 밀리는 차량들을 체험하며 바로 차를 돌렸네요. 그래도 잘 선택해서 도착한 곳이, 바로 경기도 군포시 산본에서 열린 군포시 주최의 어린이날 행사장.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왔으나, 부족함이 없도록 장소가 넓었고, 체험할만한 프로그램도 많았습니다.

    그리고 깜짝 놀랐던 것은 이 모든 것이 무료라는 사실!

    적어도 행사가 진행되던 체육공원 안에서는 비용을 지불하는 시설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단, 먹는것도 팔지 않아서 먹을 것은 알아서 구비를 해야 하구요. 모든 시설은 줄만 서면 이용가능했습니다~

    아내의 표정을 보면 일단 만족도는 괜찮은듯.

    일단 예승이와 함게 풍선헬리콥터 체험전에 참여. 

    나눠주는 풍선과 헬리콥터를 결합하여, 풍선의 바람을 이용한 헬리콥터 놀이. 

    생각보다 괜찮은 아이디어 상품인데 선착순 무료로 배포하여 아이들이 모두 재미있어 했네요.

    사진만 봐서는 엄마가 더 재미있는듯.

    둘째는 신나게 놀이시설을 이용하기 시작, 줄을 서기만 하면 이용할 수 있는 기구인지라, 타고 또 타고 계속 반복. 무한 루프.

    얼굴 표정을 해석해보자면, 다 좋은데 너무 덥다는 뜻; 이제는 좀 쉬는게 어떤가 하는 강한 메시지.

    할아버지가 풍선헬리콥터를 만드는 모습을 신기하게 지켜보는 예람이^^

    결국 아이들은 지쳐서 잠이 들고.....

    어린이날인 만큼,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무엇일까 고민했는데, 단연코 예승이 예람이가 가장 '사랑하는 음식점'이라고 표현하는 빕스로.........;;;;;;;


    어린이날은 부모와 함께 좋은 추억을 쌓는것 만으로도 즐거운 시간이 되겠죠? 할아버지도 함께 하셨다는데 큰 의미를 두게 된 하루였네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